치코 공식스토어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및 잡지에 소개된 치코의 핫한 소식♬

게시판 상세
SUBJECT NEWS
'조카바보' 삼촌-이모들 어린이날 선물 고민 끝
NAME 트러스메틱스주식회사 (ip:)
  • DATE 2015-05-04
  • LIKE Like!
  • VIEW 1197
RATE 0점

‘조카바보’ 삼촌-이모들… 어린이날 선물 고민 끝~

개구쟁이 왕자님에 ‘요괴워치’… 사랄라 공주님엔 ‘디즈니인형’이 딱~

박미영 기자 mypark@dt.co.kr | 입력: 2015-04-23 19:08
[2015년 04월 24일자 15면 기사]


 상품정보 홍수의 시대, 디지털타임스가 주말 쇼핑면을 신설하고 소비자들의 취향과 지갑 사정에 꼭 맞는 맞춤형 '표적 쇼핑정보'를 전달합니다. 유통시장 현장에서 활약하는 전문가들이 어드바이저로 참여하니 소비생활에 많은 활용 바랍니다.


가정의 달 5월이 성큼 다가왔다.

어버이날 선물이야 현금이 제일이라지만 어린이날 선물만큼은 현물이 최고인 만큼 선택이 쉽지 않다.

부모들이야 내 아이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기 쉽지만 이모, 고모, 삼촌들은 어린 조카 선물 아이템으로 딱히 떠오르는 것이 없게 마련.

기껏 준비한 선물을 아이들이 반길지도 모를 일이고 아이 취향만 생각해 유행하는 장난감을 선물했다간 아이 부모에게 쓴소리를 들을 수도 있다.

어린이날에 임박해 백화점, 대형마트, 완구점에 들러 급하게 고르다 보면 씀씀이만 커진다. 이럴 때 미리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사람들이 선호하는 선물이 어떤 것인지 둘러보고 보다 적은 비용으로 준비하면 주는 사람도 받는 어린이도 만족할 수 있다.

어린이날 선물로 고민하는 이모, 고모, 삼촌들을 위해 이미희 티몬 육아용품 전문 MD가 추천하는 선물 아이템을 소개한다.

 

실속파들에게 5만원 미만이 안성맞춤

◇5세 미만= 유아 장난감 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피셔프라이스의 제품은 웬만해선 실패할 확률이 거의 없다. '바운서'는 바닥에 눕히기만 하면 울음을 터뜨리는 아이도 부드러운 진동 기능을 통해 엄마 품에서처럼 아이를 재울 수 있어 엄마들이 특히 좋아하는 아이템이다.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하며 가격은 3만5000원부터.

유아용 선글라스는 엄마들이 필요하다고는 느끼지만 굳이 사야 할까 망설이는 품목 중의 하나다. 따라서 선물로서는 '딱'이다. 하지만 장난감으로 골라서는 안되고 자외선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을 골라야 한다. 또 아이의 사이즈에 맞춰 구매해야 실용성을 높일 수 있다. 치코 선글라스는 연령대에 따라 프레임 소재가 다르며 편광렌즈를 사용해 시력을 보호해준다. 티몬에서는 쿠폰할인 5000원이 적용돼 1만5000원이면 구입할 수 있다.

◇5세 이상= 요즘 뭐니뭐니해도 남자 아이들에게 가장 핫한 캐릭터는 '요괴 워치'다. 이 캐릭터를 사용한 제품도 품목별로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다. 티몬에서는 요괴 워치가 새겨진 손목시계, 운동화, 직소 퍼즐을 각 4만9000원에 팔고 있다. 실용성과 교육성 면에서도 엄마와 아이 모두 좋아할 만한 아이템이다. 여자아이에겐 디즈니 '베이비돌'을 추천한다. 장난감 인형으로서의 가치뿐만 아니라 수집용으로도 인기가 높다. 가격은 2만3000원부터.



5만∼10만원대가 적정 가격

◇5세 미만=킨더스펠의 패션잡화용품은 선물하는 사람들의 센스까지 돋보이게 해 선물로 만족도가 높다. 킨더스펠은 유명 패브릭 디자이너가 이국적이고 화려한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해 만든 브랜드. 킨더스펠의 윈디코트나 토들링백을 선물한다면 "센스짱"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윈디코트는 6만5100원, 토들링백은 5만9800원.

포포스마트 책상소파는 지상파 예능프로그램에서 나와 유명해진 제품으로 엄마들 사이에서 '완소' 아이템으로 꼽힌다. 티몬에서 쿠폰 적용 시 8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5세 이상='국민칠판'이라 불리는 맘스보드 '좋은칠판'은 아이들이 선호하는 제품이다. 총 800여 가지의 조합으로 원하는 디자인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창의력을 높일 수 있다. 티몬에서는 다양한 구성과 함께 사은품 증정행사도 진행 중이다. 가격대도 3만5900원대부터 12만원대까지 다양하다.

블로그와 육아맘 카페 상에서 입소문이 난 '토리테이블 세트' 역시 학습 습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8만6000∼10만원대.



비싼 만큼 '제값'한다

◇5세 미만=꼭 필요하지만 고가라 선뜻 사기 힘들고 누가 선물로 줬으면 싶은 대표적인 품목이 바로 카시트다. 맥시코시 '카브리오픽스'는 신생아 카시트 부문 최고 안전등급에서 별 5개를 받은 제품이다.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 브랜드로 이미 티몬에서 4번의 딜을 진행해 900개가 넘게 팔렸다. 티몬에서는 어린이날 행사에 맞춰 쿠폰을 증정하므로 17만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엄마보다 아이가 더 좋아할 만한 핫 아이템으로 코지스토리의 '오리지널하우스 놀이용 텐트'를 추천한다. 이 제품은 삼둥이들이 사용해 인기를 끌고 있다. 티몬에서는 19만8500원에 단독 판매 중이다.

◇5세 이상=가베 교구는 가격대가 다소 높지만 활용도 측면에서 필수적으로 추천할 만한 아이템이다. 티몬에서는 정토이즈의 '프뢰벨 가베'를 12만9900원부터 구입할 수 있다. 승마운동의 원리를 적용한 프리미엄 승마 완구 '포니사이클'은 아이의 감성발달을 도와준다.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과 부드러운 질감이 아이들에게 친밀감을 줘 비슷한 가격대의 전동 자동차보다 뜻깊은 선물이 될 수 있다. 티몬 쿠폰 적용가 22만8000원.

박미영기자 mypark@




FILE  보도기사_선물.jpg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취소